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취약계층 위한’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와 ㈜디바이스이엔지 

장애인에 1000만원, 복지향상 및 인재육성에 3000만원 쾌척

등록일 2024년10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조승국)는 30일 천안시 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에 전달했다. 

조승국 지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농협은행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나눔문화 정착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지정 내용에 맞게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디바이스이엔지(최봉진·방인호 대표)는 31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이운형 이사장)과 천안사랑장학재단(박상돈 이사장)이 함께 후원금 30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을 전달한 ㈜디바이스이엔지는 중소벤처기업으로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세정분야 설비를 개발 및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봉진 대표는 “이번 후원금이 천안시 복지향상과 지역 인재육성 및 취약계층 학생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복지재단 2000만원과 사랑장학재단 1000만원 등 총 3000만원이라는 고액을 후원해 주신 최봉진·방인호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