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상돈 천안시장 ‘관내 건설현장’ 방문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백석동 파크골프장, 농산물안전분석실, 로컬푸드가공센터

등록일 2024년10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상돈 천안시장이 14일 준공 및 준공예정인 건설현장 4개소를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이날 박 시장은 지난달 증축공사를 완료한 일자리종합센터를 비롯해 올해 준공예정인 백석동 파크골프장과 농산물안전분석실, 로컬푸드가공센터 공사현장을 각각 방문해 공사관계자를 격려하고 “계획기간 안에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지난달 준공한 천안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서북구 두정동 1503번지 일원에 46억원을 투입해 1개 층(연면적 889㎡)을 수직 증축했다. 

천안시는 다음달 중으로 농산물 안전분석실 증축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다. 시는 31억원을 투입해 목천읍 신계리 일원 천안시 농산물 안전분석실에 지상 2층(연면적 655㎡) 규모로 증축중이다. 
 

이달 말 준공예정인 천안시 로컬푸드가공센터는 서북구 성정동 510-7번지 일원에 32억원을 들여 지상 1층 규모(연면적 498㎡)로 조성된다. 

백석동 파크골프장은 97억원을 들여 백석동 일대 5만7242㎡ 부지에 36홀 규모의 파크골프장과 클럽하우스, 스타트 하우스, 화장실 등 9동의 부대시설을 건립한다. 오는 12월 준공예정으로 현재 잔디를 식재 중이며, 2025년 충남도민체전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올해 공사완료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시민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품질확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