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동남경찰서장 ‘청소년 도박근절릴레이’ 챌린지 동참  

청소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하면 안되는 범죄 

등록일 2024년10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동남경찰서장 송해영 총경은 8일 최근 급증하고 있는 청소년 사이버도박 예방을 위한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청소년 도박근절릴레이 챌린지는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범죄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3명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한편 천안동남경찰서는 지난 5월 급증하는 청소년 도박을 예방하기 위해 대전충남도박치유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관내 도박중독 우려 청소년을 발굴해 연계·지원하고 있다.

정재일 공주경찰서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송해영 천안동남경찰서장은 다음 주자로 변재철 청주상당경찰서장,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김보민 천안동남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장을 지목하며 청소년 도박근절활동에 적극 참여를 요청했다.

송해영 경찰서장은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한 사회의 관심을 통해 이를 대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청소년 도박문제 근절을 위한 경찰관의 활동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