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천안예술의전당 ‘파크콘서트’가 12일과 13일 천안예술의전당 인근 천안온천중앙공원 수변무대에서 오후 6시에 개최된다.
이번 파크콘서트는 천안시민들에게 자연 속 공연과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 쉴 거리를 제공하며 야외에서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준비됐다.
첫날인 12일에는 천안시립교향악단의 특별출연과 커버곡과 드라마 OST로 잘 알려진 가수 서영은이 무대에서 좋아좋아, 가을이오면, 널 사랑하겠어 등을 선보이며 가을밤의 정취를 더욱 깊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어지는 무대는 이치현과 벗님들의 공연으로 당신만이, 집시여인, 사랑의 아픔 등을 연주하며, 특유의 깊이있는 음악으로 청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3일에는 천안시립합창단의 남성사중창단과 함께 천안지역 합창단 10개팀이 아름다운 하모니와 다채로운 음색의 성악곡들로 무대를 채운다.
마지막으로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진 가수 양하영 & Band가 함께 하며 가슴앓이, 낭만에 대하여, 사랑밖엔 난 몰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파크콘서트는 천안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문의는 1566-0155로 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