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김성호 위원장)는 3일 시청에서 ㈜SSK 연계를 통해 천안시복지재단에 여성위생용품 1200팩(40박스, 소비자가 12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설립목적을 준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과 회원들의 우의와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동천안농업협동조합(조합장 조덕현)은 9일 의료취약계층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백미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조덕현 조합장은 “전달해드리는 후원품이 우리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사회공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10일 KT&G 천안공장(공장장 신대경)은 취약계층의 명절 지원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신대경 KT&G 천안공장장은 “명절 장바구니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이웃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을 생각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로웨인(대표 이경하)은 12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유럽상추 530포기(3종, 53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로웨인은 충남 천안아산 강소특구 제3캠퍼스에 위치한 로봇 수직농장 전문기업이다.
후원은 로봇 수직농장 방식의 무농약, 수경재배한 첫 작물을 본사가 위치한 천안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한 것으로 아동 그룹홈 및 학대피해아동 쉼터 12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천안시 풍세면 소재 ㈜비앤씨화장품(대표 신범수)은 12일 풍세면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신범수 대표는 “우리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천안시무에타이협회(정기창 회장)는 21일 제19회 소년·소녀가장돕기 2024 천안시장배 무에타이대회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천안시무에타이협회는 무에타이 보급 및 홍보 등 저변확대와 함께 천안시 생활체육의 발전과 천안시민의 건강을 비롯해 학교폭력 근절 및 예방과 안전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정기창 회장은 “제19회 소년·소녀가장돕기 2024 천안시장배 무에타이대회 개회식에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