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라리오·(주)하나은행 충남북본부 ‘천안문화재단에 기부’

천안흥타령춤축제 성공개최 위해 각 3000만원과 1000만원 쾌척

등록일 2024년09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라리오(대표이사 김문수)는 6일 2024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의 성공개최를 위해 3000만원을 천안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문화재단 이사장은 “아라리오는 지역사회 발전과 문화예술 부흥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향토기업이기도 한 아라리오의 기부금을 천안흥타령춤축제에 매우 유의미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주)아라리오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과 천안종합터미널, 아라리오 갤러리 등을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다양한 문화예술지원은 물론 매년 지역 문화예술인재 양성을 위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하나은행 충남북본부(지역대표 김세용)도 이날 천안문화재단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 안동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세용 충남북본부 지역대표, 이은준 하나은행 천안중앙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는 올해 20회를 맞이해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흥타령춤축제 누리집 (https://cheonanfestival.com/)을 참고하면 된다. 

천안문화재단은 ‘문화홀씨’ 사업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을 지원하고 있으며, 월 5000원부터 기부가 가능하고 기부금은 지역의 우수콘텐츠 발굴과 개발, 지역예술인과 예술단체 지원에 활용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