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가 8월28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천안시 청소년재단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천안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인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해 조승국 농협은행 천안시지부장,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천안시청소년재단은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을 천안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창의적인 역량 개발, 청소년 보호 및 복지향상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조승국 지부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청소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농협은행 천안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천안시에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2일 천안문화재단에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도전과 창조정신이 어우러진 춤’을 축제컨셉으로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천안문화재단은 문화예술기부금 사업인 ‘문화홀씨’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월 5000원부터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금은 지역의 우수콘텐츠 발굴 및 개발, 지역예술인과 예술단체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