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충남청장과 함께 한 천안서북경찰서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 갖고 경찰 본분 다해주길 당부 

등록일 2024년09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이 5일 천안서북경찰서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천안서북서 직장협의회, 과·계장 및 지역관서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배 청장은 현장소통 간담회에 앞서 상습절도 피의자 검거와 청소년 선도 및 보호에 기여한 경찰관 2명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배 청장은 “경찰은 국민의 생명·신체·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안녕과 질서를 유지하는 사회의 바탕이 되는 일을 하는 것”이라며, “그렇기에 가치중립을 지키며 국민이 자유와 인권의 가치를 온전히 누릴 수 있게 경찰에게 주어진 역할과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경찰관이 행복할때 비로소 시민들에게 진심과 정성을 다할 수 있는 만큼 행복한 경찰관이 될 수 있도록 직장 분위기를 만드는 것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배 청장은 직접 준비한 깜짝퀴즈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간담회를 마쳤다. 이어 충남에서 치안 수요가 가장 많은 성정지구대를 방문해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배 청장은 스토킹 피의자 검거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치안 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