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추모공원 ‘추석연휴 정상운영’ 

화장로는 추석 당일에만 2회 운영, 그 외 정상운영

등록일 2024년09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가 운영하는 천안추모공원은 추석연휴기간인 14일부터 18일까지 정상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화장로의 경우 추석 당일에만 2회(10시, 12시30분) 운영되며, 그 외 기간은 정상운영한다. 봉안시설은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연휴기간에는 1시간 앞당긴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봉안시설 내 추모실 17개(제1봉 안 12개, 제2봉 안 5개)를 개방하고 음식물 반입도 허용할 예정이며, 다만 많은 이용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추모실 이용시간은 15분 이내로 제한 운영되고 안치단 사진교체는 운영하지 않는다. 

커피숍, 식당은 연휴기간 모두 정상 운영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공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통과형 방역기 설치와 손소독제 비치를 완료해 감염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석연휴 운영계획은 일부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추석연휴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천안도시공사는 추석을 맞아 귀성객의 편의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연휴기간인 14일부터 18일까지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무료개방 대상 주차장은 ▲불당 제1·제2·제5공영주차장 ▲신부 제1·제4공영주차장 ▲두정역 제1공영주차장 ▲두정 제1공영주차장 ▲쌍용 제1공영주차장 ▲명동 공영주차장 ▲대흥 제1공영주차장 ▲노태공원 공영주차장이다.

공사는 추석을 맞이해 주차장 내 환경정비와 시설물 순회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공사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 및 개선 사항이 있을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추가사항은 대표번호(☎041-529-512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