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는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14일 오전 11시 선문대 아산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박사 18명, 석사 60명, 학사 449명 등 총 527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위수여식은 학부모와 축하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조성문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학사 보고(서희재 교무처장) △졸업 식사(문성제 총장) △학위증서수여(문성제 총장) △상장 수여(문연아 이사장) △격려사(문연아 이사장)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양승조 총동문회 명예 회장, 박경귀 아산시장이 축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이에 졸업생을 대표해 김혜경(일반대학원 교육상담학과 박사)씨가 답사를 했다.
아울러 이사장상은 박채빈(식품과학부), 총장상은 장은서(경영학과) 외 6명, 단과대학장상은 고주원(컴퓨터공학부) 외 6명, 공로상은 대학원에서 박하영(일반대학원 식품과학과) 외 4명, 학부에서 오창기(기계공학과) 외 3명이 수상했다.
졸업생을 축하하기 위해 복기왕 국회의원, 강훈식 국회의원, 박경귀 아산시장이 축하영상과 축전을 보냈다.
문성제 총장은 “여러분은 4년 동안 대학생활을 통해 사회생활을 위한 지식과 역량을 갖추었다”며 “사회의 주역으로서 자신감을 가지고 세상을 향해 나아가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