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번 추석선물은 ‘천안YWCA 착한소비운동으로~’

가성비 좋은 최상품질, 지역생산자와 직거래 통한 상생

등록일 2024년08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천안YWCA(회장 이혜경)는 NGO 기독여성 시민단체이다.

설립된 지는 35년 전인 1989년. 시민의 인권과 평등이 보장되는 건강한 사회문화 조성이 목적이었다. 또한 시민운동을 통해 폭력과 차별이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해 왔다.  
 


천안YWCA가 이런 목적사업에 필요한 재정마련을 위해 ‘추석맞이 비대면 바자회’를 열었다. 

추석선물세트 등 가성비 좋은 최상품질로 준비했다. ‘선주문 후배부’ 방식이며, 오는 19일부터 30일 오후 4시까지 상품주문을 하면 9월 9일부터 12일까지 배부한다. 

배부일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과일류나 신선제품은 시가기준(8월말 확정예정)으로 정했다. 강규희 YWCA사무총장은 지역의 자영업자 및 영농조합제품, 친환경 제품들이라며 “지역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한 착한소비운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안YWCA는 운영본부를 중심으로 부속시설인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 천안YWCA민들레, 천안YWCA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하고 있다. 이들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운동을 전개하고 지역주민들과 깊이 소통하는 ‘생명사랑 공동체운동’을 펼쳐가고 있다. 
 

※ 문의: 070-7780-0620(곽효정 팀장),                       - 대량구입시 사전문의 필수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