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 올해는 아산에서

충남도, 9월 27과 28일 아산 신정호 국민관광지에서 비, 소유, 곽튜브, 츄 등 국내 최정상 라인업 구축

등록일 2024년08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도가 오는 9월 27일과 28일 아산 신정호 국민관광지 일원에서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은 지난해 천안에서 처음으로 개최됐다. 당시 사전티켓팅이 20분만에 매진되고, 2만여 명이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올해 페스티벌은 ‘갓생’을 살고 싶은, 또는 살아가는 청년들이 최고의 시간을 즐기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피크닉형 축제로 마련했다.
 


메인 프로그램인 토크콘서트 출연진은 주제에 맞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유튜브로 소통하며 갓생을 개척하고 있는 유명인들을 대거 초청한다.

국내 최정상급 토크형 공연 1차 라인업으로는 △가수 비를 비롯해 △씨스타 소유 △세계여행 유튜버 곽튜브 △가수 츄 △방송인 노홍철 △개그맨 김경욱 △OST가수 펀치를 캐스팅했다. 이와 함께 △유머 크리에이터 나선욱 △매직페이커 마술사 니키 △섭이네 △MC주긍정도 만나볼 수 있다.

2차 라인업으로는 각 분야의 사회전문가 그리고 지역청년우수사례발표, 지역청년공연단체를 소개하며, 다음달 9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연진 일정표 등 상세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도 청년참여 기구인 충남청년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전국 부캐왕 선발대회’와 ‘청년고음가요제(고막남친 고막여친)’는 오는 28일부터 전국온라인 공모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사전티켓팅은 티켓링크 플랫폼에서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티켓발권 수수료 2000원은 개인부담이다.

현장에서 티켓소지자에 한해 페스티벌 캐릭터인 피크닉스 캐릭터를 활용한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교환해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인스타그램(@peaktime_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