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당진 특화콘텐츠 편당 500만 이내 지원

제2회 당진 K-웹드라마어워드, 10월 18일~19일 개최

등록일 2024년08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당진시와 당진청년기업협회는 ‘웹드라마 제작지원사업’의 1차 지원작으로 브로맨스필름의 ‘팔레트’(주연 송민국·이예린)와 호들관의 ‘테이블’(주연 이소아·이소민·장인규) 등 두 편을 선정했다.

당진 웹드라마 지원사업은 웹드라마를 통한 간접광고(PPL)로 당진을 홍보하기 위한 사업으로, 당진지역의 제품 또는 장소를 소재로 하는 웹드라마를 대상으로 작품당 최대 500만원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당진청년기업협회 김의현 회장은 “웹드라마를 통해 당진시를 홍보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했다”며 2차 역시 당진지역의 제품 또는 장소를 홍보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팔레트’(좌로부터 이예린-송민국)


브로맨스필름의 ‘팔레트’는 해리성 인격장애를 가진 다중인격자 주인공 예린이 운영하는 카페에 민국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사랑이 싹트는 로맨틱 코미디다. 현재 배우들과 리딩을 마쳤으며, 오늘 12일 당진시에 위치한 모가당에서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테이블’(좌로부터 장인규-이소민-이서아)


호들관의 ‘테이블’은 둘도 없는 친구인 이서와 선영이 결혼을 앞두고, 선영의 남자친구 인수와의 관계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릴 예정이다. 현재 2차 리딩을 완료하고 촬영을 준비중에 있다.

당진시와 당진청년기업협회는 ‘제2회 당진 K-웹드라마어워드’를 오는 10월 18일과 19일 당진 롯데시네마에서 개최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