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클래식 뮤지컬 ‘독립군가’ 천안공연 

천안예술의전당, 광복79주년 기념 군가 기반 창작뮤지컬

등록일 2024년08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동순)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클래식 뮤지컬 <독립군가>’ 공연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광복79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클래식뮤지컬 <독립군가>’ 공연은 조국의 독립을 위해 몸 바쳐 희생한 독립군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천안시립합창단의 ‘독립군가’ 합창이 더해진 클래식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독립만세운동을 전개하는 등 곳곳에 독립운동의 흔적을 많이 간직한 독립투쟁의 성지인 천안에서 개최되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극의 이해와 몰입을 돕는 드라마 연출과 기존 독립군가를 바탕으로 창작된 뮤지컬 넘버 4곡을 11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며, 관객에게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주몽, 연개소문, 불멸의 이순신 등 다수 방송에서 활약한 이경영 배우와, 이동윤, 최재선, 안현지, 한수인 등 신예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천안시립예술단 소속 천안시립합창단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 또는 천안예술의전당으로 전화문의(1566-0155) 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