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태흠 도지사 ‘여성기업인 위한 적극지원’ 밝혀

17일 제3회 여성기업주간 충남여성기업인대회 개최 

등록일 2024년07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기업인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17일 아산시 모나밸리 디바인밸리에서 ‘제3회 여성기업주간 충남여성기업인 대회’가 열렸다.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유리천장과 같은 어려움과 편견을 극복해온 여러분의 노력이 결실을 맺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충남 전체기업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여성기업의 성장과 발전은 충남의 발전과 직결된다고 생각한다”며 “도는 여성기업의 발전과 글로벌 진출에 함께 고민하고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의 주제는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기회를 여는 케이(K)-여성기업’이다.

대회는 △비전선포 △김승래 우송대 교수의 ‘글로벌 경제 및 경영환경 변화와 위기관리’ 특강 △여성기업 소개 △여성기업 유공자 표창 수여식 등 순으로 진행했다.

대회와 함께 진행된 도내 여성기업 홍보판촉전에서는 도내 50여 개 여성기업 제품 전시부스를 운영해 홍보 및 판로확대에 기여했다.

행사에는 김 지사를 비롯해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주희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장, 여성기업인 등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