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티에스이 임직원 118명, 천안문화재단에 정기기부

천안문화재단 문화홀씨 사업에 참여, 2023년 3월 시작해 413명 동참

등록일 2024년07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티에스이(회장 권상준) 임직원 118명이 정기기부신청서를 천안시문화재단에 전달하고 문화기부금 ‘문화홀씨’ 사업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문화기부금 사업에 참여한 ㈜티에스이 기업은 1994년 설립 이후 테스트 소켓, 프로브 카드, 테스트 인터페이스 보드 등 초고속 반도체 소자의 완전한 검사에 공급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정기기부를 통해 적립되는 기부금은 문화 사각지대 문화예술 콘텐츠 지원, 지역 우수콘텐츠 발굴 및 개발, 지역예술인 및 예술단체 지원, 사회 배려계층 지원 등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권상준 회장은 “티에스이 임직원 118명의 정기기부가 천안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는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동순 대표이사는 “천안문화재단이 기부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정기기부자 413명이 모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과를 이어나가 문화예술 향유 확대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문화재단 문화기부금 사업인 ‘문화홀씨’는 소중한 문화기부금이 홀씨처럼 흩날리어 천안의 문화를 싹 틔우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지난 2023년 3월 시작했다. 
 

문의: 전화(☎041-900-7395)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