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창작스튜디오, ‘신규 입주작가’ 모집 

지역 내 창작지원 및 창작자 정ㅇ주여건 마련 위한 무상임대 

등록일 2024년07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창작스튜디오(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운영)가 창작자 정주여건 마련을 위한 신규 입주작가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천안시 창작스튜디오는 지역창작자의 정주여건 마련 및 창작활동을 지원해 천안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및 문화접근성의 확대를 위해 운영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창작스튜디오는 천안시 은행길 15, 천안시도시재생두드림센터 10층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개인·팀 작업실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작업실에는 책상 및 의자, 사물함 등 기본 사무 집기 또한 제공된다. 

또한 작가의 창작활동 소재 발굴을 위한 도서 등은 수요조사를 통해 구입·대여 가능하며, 와콤 테블릿 등 작업기기를 단기임차할 수 있다.

입주작가는 공고일 기준 만19세 이상, 주소지가 천안 소재인 일반인 또는 천안 소재 대학교 재학생(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서를 기반으로 발표 및 인터뷰를 통해 최대 7명의 입주작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입주희망 입주작가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누리집(www.ctia.kr)의 공지사항 중 일반공고를 참고해 창작스튜디오 담당자 전자우편(cth@cti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