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도시공사, 사업장 내 유휴공간 활용한 전시회 

천안축구센터와 북부스포츠센터에 ‘2024 천안어린이 사생대회 수상작 15점’ 전시

등록일 2024년07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는 8월 말까지 공사 사업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2024 천안어린이 사생대회’ 수상작품을 전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공사는 전시기간동안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의 장을 마련하고자 2024년 천안어린이 사생대회 수상작 중 우수상 이상을 받은 작품 15점(서화 3점, 아동화 12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7월부터 천안축구센터 1층 게시판에 수상작들이 전시돼 있고 8월부터는 북부스포츠센터 벽면갤러리에 1개월동안 전시될 예정이다.

한동흠 사장은 “사업장 내 유휴공간에 마련된 전시회에서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느끼며 일상을 환기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천안어린이 사생대회’는 지난 6월 천안축구센터 다목적구장 일원에서 ‘우리 가족’을 주제로 실시됐으며, 천안도시공사측은 2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