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창작오페라 ‘코스모스를 죽였다’ 공연

천안예술의전당 기획공연, 8월10일 소공연장에 서는 솔리스트디바 오페라단

등록일 2024년06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동순)은 2024 천안예술의전당 기획공연으로 창작오페라 ‘코스모스를 죽였다’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8월10일(토)에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2004년 창단된 솔리스트디바오페라단의 무대로 꾸며진다. 이영신 단장을 주축으로 국내 및 유럽 무대에서 각자 솔리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성악가들로 구성한 전문예술단체로 가곡, 우리가곡 및 오페라 등 다양한 레파토리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윤희일 장편소설 ‘코스모스를 죽였다’를 원작으로 한 창작오페라다. 공연은 메조소프라노 김향은, 바리톤 최병혁, 소프라노 한경성, 테너 권순찬, 테너 전용현, 아역배우 이지형, 배우 문성필이 출연해 치매로 고통받는 가족들의 아픔을 그려낸다.

또한, 빠르게 진행되는 치매를 앓게 된 아내와 그녀를 헌신적으로 돌보는 남편, 자신이 남편을 알아보지 못하게 되는 날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하는 아내, 그리고 그런 상황이 오면 함께 세상을 떠나겠다고 결심하는 남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 작품은 치매환자의 고통뿐만 아니라 가족의 힘겨운 모습을 통해 가족애를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고, 관람문의는 1566-0155로 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