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도움주셔서 감사’ 

등록일 2024년06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명희)은 25일과 26일 각각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와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천안동남군지회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식품영양꾸러미 전달’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은 25일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지사장 이병근)가 300만원 상당의 식품영양꾸러미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영양꾸러미는 참외, 오렌지, 방울토마토, 견과류믹스, 유산균 등으로 구성됐다. 지역 내 어려운 아동, 청소년들이 시원한 여름을 나길 바라는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영양꾸러미를 전달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이병근 지사장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지역 내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성장 발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명희 관장은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지역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는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아동, 청소년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천안시 지역사회를 위해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천안동남구지회 ‘주거환경개선봉사 펼쳐’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천안동남구지회(회장 박일현)는 26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주거환경개선에는 회원 25명이 참여해 일상생활 속 위험에 노출된 가정을 대상으로 도배 시공을 비롯해 주방 싱크대 등 전반적인 집수리 및 청소와 정리수납이 진행됐다. 이를 위해 300만원 상당의 예산이 소요됐며 회원들의 다양한 재능기부도 있었다.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은 “더운 날씨임에도 매년 지역 내 아동·청소년 가정을 위해 솔선수범 해주신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대상 가정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