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일봉동, 한아름마트 정육코너 ‘돼지고기 지원’ 

일봉동 착한업소로, 매달 9kg 상당의 돼지고기 15가구에 전달 

등록일 2024년06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일봉동(동장 김용경)은 13일 다가동에 위치한 착한업소 한아름마트 정육코너(대표 임봉수)에서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돼지고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아름마트 정육코너는 일봉동 착한업소로 2023년 12월부터 매달 9kg 상당의 돼지고기를 지원하고 있다. 기부된 돼지고기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 일봉동행정복지센터 열린곳간을 통해 거동이 자유로운 대상자 15가구에게 전달되고 있다. 열린곳간은 식료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고 있으며, 이중 돼지고기 선호도가 제일 높은 인기품목이다.

임봉수 대표는 “나눔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행복에너지가 생각보다 더 크다”며 “무더위에 지친 어려운 이웃들이 신선한 돼지고기를 드시고 기운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경 동장은 “한아름마트 정육코너 임봉수 대표의 따뜻한 나눔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영규이용원, 취약계층에 무료이발 


일봉동 착한업소 영규이용원(대표 김교식)은 지난 9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이발서비스를 진행했다.

영규이용원은 일봉동 착한업소 13호점으로, 2021년 7월부터 매월 첫째주 일요일 일봉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 무료로 이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교식 대표는 “이발업을 하면서 지역사회에 힘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발서비스를 제공해 경제적으로 계산되지 않는 보람을 찾겠다”고 말했다.

김용경 동장은 “영규이용원 김교식 대표의 따뜻한 선행이 번져 더욱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동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