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올해성적 맑음’

좌식배구·체조·볼링·철인3종 모두 좋은 성적, 앞으로의 경기 기대 높여

등록일 2024년06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올해 각종 전국대회에 출전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음을 알렸다. 

4일 천안시에 따르면 천안시청 좌식배구팀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진행된 ‘제7회 천안시장기 전국장애인 배구대회’에서 전 경기 무실세트로 우승을 차지했다. 

체조팀은 올해 이준호 남자 국가대표 선수를 영입해 지난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79회 전국종별체조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했다. 

철인3종팀은 ‘제5회 양산시장배 황산전국철인3종대회’에 참가해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지난해 전국체전 단체전 금메달에 이어 올해 2연패 달성을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볼링팀이 신규로 영입한 2명의 선수가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됐으며, ‘제5회 인카금융 슈퍼볼링’와 ‘제4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선수권대회’에서 각각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처럼 좌식배구·체조·볼링·철인3종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전국대회에서 꾸준히 상위권 성적을 올리며 스포츠도시 천안 홍보 및 천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천안시는 지난해 훈련지원금, 포상금, 우수선수 영입비 등에 대한 내용을 담은 조례를 개정해 훈련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충남도와 함께 지원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