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도서(대표 이형기·이정훈)는 13일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수학 문제집 851권(510만원 상당)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을 전달한 동아도서는 미래엔, EBS, 동아출판, 좋은책신사고 등 학습물 도서를 천안지역 내 학교, 서점 등에 공급하는 총판 사업장이다.
이정훈 대표는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과 청소년에게 문제집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주)디와이엠솔루션(대표 얀 로저 칼슨)은 14일 천안지역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을 전달한 ㈜디와이엠솔루션은 2023년부터 천안시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연간 2회에 걸쳐 임직원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기부한 후원금은 천안시누리별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사)나너우리봉사단에 지정기탁돼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얀 로저 칼슨 대표는 “(주)디와이엠솔루션의 임직원들은 ESG 경영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22일 '쌍용2동 산악회(회장 임태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지정기탁했다.
이번 성금을 전달한 ‘쌍용2동 산악회’는 2011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15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산악동호회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쌍용2동 산악회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한 성금이며 천안시복지재단에 지정기탁돼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쌍용2동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