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앙상블오푸스의 꿈꾸는 저녁’ 공연

7월4일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클래식 예술단체 

등록일 2024년05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오는 7월4일 오후 7시30분에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앙상블오푸스의 꿈꾸는 저녁’ 공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주단체 앙상블오푸스는 국제적인 명성과 뛰어난 연주능력을 갖춘 전문연주자로 구성된 단체이며, 작곡가 류재준이 예술감독으로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을 필두로 송지원, 김상진, 이한나, 김민지, 심준호, 채재일 등 정상급 연주자들이 모여 창단한 클래식 연주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주관하는 ‘2024 공연예술 유통’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는 사업으로 예술단체 앙상블오푸스와 천안예술의전당 외 7개 기관이 협력해 진행된다.

또한, 앙상블오푸스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실내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전국투어를 위해 클래식 입문자와 전문가가 동시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예술감독 류재준이 작곡한 ‘캐럴변주곡’을 첫 곡으로 선보이고 이어 모차르트, 드보르작의 작품을 연주하며 앙상블오푸스만의 최고의 하모니를 들려준다.

공연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 또는 천안예술의전당으로 전화문의(1566-0155) 하면 된다.

한편, ‘2024 공연예술 유통사업’은 공연예술 유통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고 나아가 지역시민에게 문화향유기회를 확대하는 사업으로 ‘앙상블오푸스의 꿈꾸는 저녁’ 공연은 천안예술의전당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제주, 강릉, 순천, 익산, 함안, 광주, 울산 등 전국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