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나눔봉사단 ‘바자회수익금’ 기부

2024 희망나눔바자회 수익금 600여 만원 천안시에 기탁

등록일 2024년05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랑의열매 천안시나눔봉사단이 지난 19일 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연 ‘2024 희망나눔 바자회’ 수익금 626만8980원을 천안시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자회에서 판매한 물품은 이마트 3개소(천안점·천안서북점·천안터미널점)에서 지원한 물품들이다. 

이날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한 이화선 사랑의열매 천안시나눔봉사단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천안시 이마트(천안점‧천안서북점‧천안터미널점)는 바자회를 개최한 2017년, 2021년에도 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올해에도 생활용품, 의류, 완구 등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발족한 봉사조직인 사랑의열매 천안시나눔봉사단은 단순 노력봉사에 그치지 않고 모금, 배분, 문화활동 지원 등 나눔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특히, 공병모으기 캠페인, 거리환경 정화활동, 착한가게 발굴, 이마트 협업 추진 착한소비 캠페인 등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화선 단장은 “이번 바자회는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아주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마트와, 더위 속에서 바자회를 준비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봉사단원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