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쾌척’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비젼월드, ㈜이너사이드

등록일 2024년04월2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충남세종지역위원장 이기범)는 농산물꾸러미 200박스(1000만원 상당)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농산물꾸러미를 전달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농협 임직원들이 후원금을 모아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단체이다.

이기범 위원장은 “채소 10종과 장류 3종으로 구성된 농산물꾸러미가 농민과 취약계층 모두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에서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젼월드(대표이사 신성귀)는 24일 지역인재 육성 및 어려운 학생을 위해 장학기금 1000만원을 (재)천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상돈)에 기탁했다.

㈜비젼월드는 미이용 산림바이오매스 공장 준공을 기념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 비젼월드는 천안시 입장면에 2개 공장, 평택에 1개 공장을 운영하는 폐목재 재활용 전문기업으로 매년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신성귀 대표이사는 “천안사랑장학재단 이사로서 이번 후원이 천안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비젼월드는 공장이 위치한 성환읍과 입장면 취약계층을 위해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너사이드(대표 이호중)는 25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재)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에 플레인 및 망고 그릭요거트 1325개(3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너사이드는 2021년 5월 동탄에 설립 후 2024년 1월 천안으로 이전했으며, ‘더 맛있고, 더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화학적 처리과정을 배제한 건강한 그릭요거트를 생산·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호중 대표는 “패스트푸드와 가공식품 등의 증가로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취하는 경우가 많은 요즘,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단제공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