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이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2024년 천안청년예술인페스타’ 공연팀을 모집한다.
재단은 천안청년예술인들의 활동 활성화 및 지역 문화행사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컬처박람회 웰컴 존 프로그램으로 천안청년예술인페스타를 진행한다.
지원대상은 천안시에 등록(거주)돼 있는 만19세 이상 만39세 미만의 청년예술인 및 단체이며, 최근 3년간 연1회 이상 활동경력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활동 증빙서류와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심의를 거쳐 4월9일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 공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을 참고하거나 전화(☎041-900-8037)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문화동호회에게 민간시설 및 공간사용대관료 지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생활문화 활동의 확대와 민간 문화시설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생활문화동호회 공간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재단은 3700만원을 투입해 연습공간이 필요한 공연분야 동호회에게 민간시설 및 공간 41개소의 대관료를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천안 거주자 또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공연분야 생활문화동호회다.
공간지원사업 참여동호회 모집신청서 접수는 18일부터 22일까지며, 전자우편(surisuri@cfa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 열린마당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