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노인대학 5개소 ‘연이어 입학식’

천안실버대학, 노인회 부설 천안·아우내·성환 노인대학, 느티나무건강센터 

등록일 2024년02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20일 천안실버대학 입학식을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 노인대학 5개소의 입학식을 연이어 개최한다. 

천안실버대학은 이날 대강당에서 입학생 어르신들과 내·외빈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설 아우내노인대학(3월4일), 성환노인대학(3월5일), 천안노인대학(3월7일)도 각각 입학식을 개최하며 느티나무건강센터도 별도 입학식과 함께 강의를 시작한다.

각 노인대학은 특화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건강, 취미, 교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주 3~5일 운영한다. 
 

시는 노인대학이 어르신들에게 평생 교육의 배움터와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노인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어르신들이 학사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노인대학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실버대학, (사)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부설 천안·아우내·성환노인대학, 느티나무건강센터 총 5개 노인대학이 운영 중이며 연간 500여 명이 참여하고 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