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설 즈음 천안시복지재단에 ‘즐거운 기부’

천안지역 단체·기관·업체 등, 취약계층 위한 나눔봉사 풍성 

등록일 2024년02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설을 앞두고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에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천일라이온스클럽이 1월30일 ‘설맞이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하나로 취약계층을 위해 비데 17대(51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비데는 사회복지시설, 아동주거환경개선사업 꿈자람하우스 등 화장실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일라이온스클럽은 78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비영리 사회봉사 단체로 연탄배달 봉사활동, 아동그룸홈 지원사업, 한부모가정 지원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안포도영농조합법인(대표 박용준)도 이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샤인머스캣 주스 2000개(2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천안포도영농조합법인은 농산물우수관리 인증 및 천안시 포도수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대통령 산업포장 수상, 1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농산물우수관리경진대회 금상, 농어촌발전상을 수상하는 등 포도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천안아산지사(지사장 정만희)는 31일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에너지 분야에서 안전관리를 주도하는 전문기관으로,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전기안전 점검, 환경개선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조승국)는 2월1일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천안시지부는 지난달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떡국떡(200만원 상당)을 후원했으며 천안시복지재단에 2억4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경주김씨상촌공후재후파종중(회장 김병수)은 1일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천안시에 기탁했다.

경주김씨상촌공후재후파종중은 지난 2019년에도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으며,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은 지난 2일 제5대 이사장에 취임하며 받은 쌀 1240Kg을 사회복지시설 등 14개소에 전달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복지지원 강화와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과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와 전국한우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정근영)는 7일 한우 110kg(37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된 한우고기는 관내 무료급식소와 노숙인쉼터에 전달될 계획이다. 
 

사단법인 천안흑성회(회장 박태준)는 8일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박태준 회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회원 모두가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해달라”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