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태산전자, 호서대에 1억원 쾌척

김필영 대표, 후학양성 책임감 실천

등록일 2024년01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태산전자 김필영 대표가 대학발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발전기금 1억 원을 호서대학교에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26일 태산전자 김필영 대표와 호서대 강준모 대외협력부총장, 이문범 대외협력처장, 김시국 소방방재학과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호서대 아산캠퍼스 본관에서 진행했다.

김필영 대표는 “기성세대로서 후학 양성에 대한 책임감을 항상 느끼고 있었다. 호서대라면 미래를 선도할 좋은 인재를 양성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학생들이 성장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모 부총장은 “김필영 대표의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대표의 뜻이 오롯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태산전자는 소방기구부품 제조회사로 단락상황 회선분리 아이솔레이터 모듈, 비상조명기능 내장형 단독경보 감지기, 기록저장형 소방전원 공급장치를 개발했으며, 최근 10여 년간 12건의 특허 등록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자동화재탐지설비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호서대와는 2020년에 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기술사업화 및 소방방재 연구를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