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청룡동과 백석동 ‘업체와 업무협약’

해태htb(주) 천안공장, 코다리덕장 백석점… 취약계층 위해 음료 및 점심식사 제공

등록일 2024년01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청룡동과 백석동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각각 해태htb(주) 천안공장, 코다리덕장 백석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따라 매월 음료와 점심식사를 제공받아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청룡동, 해태htb(주) 천안공장과 음료후원 협약


천안시 청룡동(동장 고혜경)은 18일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문자), 해태htb(주) 천안공장(생산부문장 한강희)과 ‘상큼한 희망을 나누는 음료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해태htb(주) 천안공장은 매월 건강음료, 과일주스 등을 후원하기로 했고, 행복키움지원단은 기존 뚜쥬루 돌가마점에서 후원하는 빵과 별도의 간식꾸러미를 더해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행복키움지원단, 해태htb(주) 천안공장은 협약을 시작으로 취약가구의 식생활 지원 등 복지향상을 위해 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며, 민·관 협업으로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한강희 해태htb(주) 천안공장 생산부분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음료와 과일주스를 후원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혜경 청룡동장은 “이번 협약으로 취약계층 나눔 실천을 민관협업을 통해 이루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백석동, 코다리덕장 백석점과 협약 


백석동(동장 정우영)은 18일 코다리덕장 백석점(대표 이기수)과 지역내 저소득 홀몸어르신께 정기적 식사지원을 약속하는 ‘따뜻한 손길 우리동네 사랑나눔터’ 6호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다리덕장 백석점은 매월 셋째주 화요일에 저소득 홀몸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하게 된다.

이기수 대표는 “백석동에 음식점을 개업하면서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게 됐다”며 “지역내 소외된 이웃에게 꾸준히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영 백석동장은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모두가 마음 따뜻한 행복1번지 백석동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