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석필 천안시부시장 ‘주요사업장 방문’

16일과 17일 천안역 증개축 사업현장 등 추진상황 점검 

등록일 2024년01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이 17일까지 주요 현안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한다. 

김 부시장은 현장방문 첫날인 16일 삼거리공원 재개발 사업현장과 원도심 대표 공간으로 자리잡은 천안타운홀, 20년 임시역사였던 천안역 증개축 등 동남구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사업 부서장, 현장 관계자가 현장배석하고 사업 진행상황과 사업추진에 따른 문제점 등을 청취했다. 

김 부시장은 천안역 증개축, 도시재생 등 대규모 장기사업의 경우 장기적인 안목을 근간으로 한 철저한 사전준비와 올바른 방향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관계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17일은 미래모빌리티 국가산업단지로 최종선정된 성환종축장 이전부지, 축구종합센터, 천안과학산업진흥원과 대통령 공약사업인 국립치의학 연구원 대상지가 포함된 불당동 R&D 집적지구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김석필 부시장은 “역점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주요사업의 진행상황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겠다”며, “앞으로 현장에서 답을 찾고, 시민들과의 소통행정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