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 ‘갑진년 신년 해맞이 행사’

1월1일 오전 6시50분, 아산 남산공원

등록일 2024년0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2024년 1월1일 오전 6시50분 새해를 맞아 남산공원에서 ‘2024. 갑진년(甲辰年) 신년 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아산시 시의원과 도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이영도 아산시 경찰서장, 오치석 아산시 노인회장 등 아산시 주요 기관과 사회단체장이 대거 참석했으며, 충남아산FC 프로축구단 선수들도 함께 무대에 올라 2024년 올 시즌에 임하는 새로운 각오를 밝혔다. 

새해를 여는 타악그룹 ‘고리’의 미디어 모듬북 공연과 아산시립 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희망의 첫 해오름 순간에 맞춰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을 담은 조형물 점등 해맞이 퍼포먼스가 있었다. 

또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소원지 나무 매달기’, 행사장을 찾은 가족·친지·지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추억 포토존’ 운영 등 해맞이 행사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첫 일출을 감상하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활기찬 새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 아산시새마을회, 아산청년회, 하나은행 아산금융센터, 아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 떡국과 떡, 핫팩 등 준비해 시민들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