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의회, 부평구의회와 간담회

양 의회‧지역 간 유대관계 및 상호교류

등록일 2023년10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는 10월30일 오후 의회동 다목적회의실에서 부평구의회와 간담회를 했다.

김희영 의장을 비롯한 이춘호 의원, 홍순철 의원, 김은복 의원이 함께했고 부평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박영훈 위원장 및 윤구영 부위원장 외 의원 5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김희영 의장과 박영훈 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의원들과의 간담회△의회 현황 설명 및 의회 견학 △기념품 전달 및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양 지역의 현안과 의회 운영 정보공유 등 공동 발전 도모를 위해 적극적인 간담회를 펼쳤다.

김희영 의장은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인구 38만 아산시와 아산시의회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산시의회의 전자 단말기 투표 방식 등 부평구의회에서도 잘 접목해서 활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평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박영훈 위원장은 “부평구의회도 아산시의회와 전체적인 분위기가 유사한 점이 많아 친근하다”며 “간담회와 청사 견학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부평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는 타 지방의회와의 상호교류를 통한 의정활동 역량 강화 및 의회 운영 우수사례 공유 등을 위해 아산시의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