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팸투어… 수도권·광역도시 여행사 대표들

6일 K-컬처박람회 홍보 위한 천안초대, 개최장소인 독립기념관 등 관람 

등록일 2023년07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성공적인 K-컬처박람회 개최를 위해 수도권·광역도시 여행사 대표들을 천안으로 초대했다. 

6일 충청남도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초청팸투어는 수도권·광역도시에 위치한 국내외 여행객을 모객하는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천안을 방문한 수도권·광역도시 여행사 대표 20여명에게 K-컬처 박람회 홍보동영상과 관광홍보물을 배부하며 박람회에 많은 관광객들이 올 수 있도록 협조해줄 것을 요청했다. 
 


참석한 여행사 대표들은 K-컬처박람회 개최장소인 독립기념관을 관람하면서 오는 8월 개최될 K-컬처박람회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어 태학산 치유의숲에서 숲 체험을 한 후 빵소를 들려 ‘빵의도시 천안’을 구축하고 있는 천안에 대해 살펴봤다.

팸투어 후에는 8월에 개최될 K-컬처박람회 참여와 함께 숨은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게 관광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오는 8월 11일~15일 독립기념관에서 K-음악, 드라마, 영화, 음식 등을 활용한 다양한 공연과 전시, 체험이 열리는 ‘2023 천안 K-컬처박람회’에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전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천안을 방문해 다양한 천안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