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LG생활건강 ‘천안시에 10억 상당 후원물품’ 전달

화장품, 샴푸, 주방세제 등 47종 전달… 사회복지기관 등 통해 배분예정 

등록일 2023년06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1일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억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후원물품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한 물품은 화장품, 샴푸, 바디워시,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 모두 47종이며, 천안지역의 사회복지기관·단체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박헌영 ESG대외협력총괄 전무는 “지역사회 여성, 노인, 청소년 등 보살핌이 필요한 분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지표 이사장은 “소중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천안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맞춤형으로 잘 배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1947년 ‘락희화학공업사’로 창립해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