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23 꿈의 댄스팀 천안’ 단원모집

천안문화재단, 오는 26일까지 천안시 아동·청소년 대상 선착순 30명

등록일 2023년05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이 오는 26일까지 ‘2023 꿈의 댄스팀 천안’ 단원을 모집한다.

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꿈의 댄스팀 운영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재단은 3년 차까지 국비 3억원을 지원받는다.

4년 차부터 5년 차는 국비 1억원과 시비 1억원을 지원받으며 6년 차부터는 자립 거점기관으로 운영하게 된다.꿈의 댄스팀 모집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는 8~19세 아동·청소년으로, 신청방법은 천안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uni@cfac.or.kr)로 전송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30명을 선발하며, 본 사업의 특성상 모집인원의 50%는 취약계층 참가자를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전 과정이 무상으로 지원되며, 오는 6월13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총 30회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천안에서 개최되는 K-컬쳐 박람회, 천안흥타령춤축제 무대에서 중간발표회를 진행한다.

재단은 꿈의 아동, 청소년이 춤으로 자신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수업내용을 구성할 계획이며 천안시립무용단 김용철 감독이 무용총감독을 맡아 운영된다.

단원모집에 관한 사항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심사 없이 제출한 지원서로 적부심사만 진행된다. 

문의: 천안문화재단 축제사업팀(☎041-900-7397)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