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 마을과 사람들

등록일 2023년04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창면, 국제농기계신아산대리점 행복키움 후원 협약
 

국제농기계신아산대리점(대표 심경석)이 지난 27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인우, 박희성)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국제농기계아산대리점에서는 매달 10만 원의 정기 후원을 약속했으며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쓸 예정이다.

심경석 대표는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장님을 통해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아직도 많다는 점과 돕는 방법을 전해 들었다.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희성 단장은 “모두가 힘겨운 시기에 나보다 우리 이웃을 생각하는 온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복키움추진단도 어려운 이웃을 찾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둔포면, 휘경시스템 어린이날 물품 전달
 

㈜휘경시스템(대표 심진선, 둔포면 송용리 소재)이 지난 27일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최경만, 유영숙)과 지역 주민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과자 선물 세트 125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휘경시스템은 행복키움사업 추진 시 필요한 물품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이날 후원한 과자 선물 세트 125상자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아산시 가족센터 둔포분원 다문화가정 아이들과 관내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휘경시스템은 2021년 설립된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체로 작년 2월에는 학용품 세트 100개를 7월에는 모기퇴치기 100개를 후원하는 등 꾸준히 지역민을 위한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음봉면, 어르신 위한 갈비탕 제공
 

아산시 음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인묵)는 지난 27일 나눔터 봉사단과 함께 음봉면의 어르신들을 위해 갈비탕과 기정 떡 60인분을 지원했다.

이날 나눔터봉사단에서는 갈비탕과 떡을 제공하고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에서는 밥과 밑반찬 등을 준비해 함께 조리했다. 준비된 음식은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배식해 어르신들께 식사를 지원했다.

한 어르신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뜨끈한 갈비탕 한 그릇 먹으니 속이 든든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인묵 면장은 “오늘 음봉면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갈비탕과 간식을 지원해주신 나눔터봉사단, 음봉산동종합복지관과 급식 제공에 도움을 주신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드린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건강하게 가정의 달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온양3동, 소쿠리 담장갤러리 제27회 작품 전시
 

온양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현상)가 아산시 모종동 소재 한라동백아파트 벽면에 설치된 소쿠리 담장 갤러리에서 제27회 작품 전시회로 『그림숲 특별전』을 개최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시되는 이번 작품들은 자연과 꽃 감정 등 다양한 소재를 섬세한 표현법과 색감으로 작품감상에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상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이 좋은 작품을 감상하며 일상생활에 작은 쉼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