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사단법인 흑성회 ‘성정초에 장학금 전달’

취약계층 학생 2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장학금 전해 

등록일 2023년04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6일 사단법인 흑성회(회장 김봉조)가 천안성정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후원은 흑성회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2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전달됐다.

김봉조 회장은 “아이가 학업에 더 열중하고 본인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으며, 편도경 천안성정초등학교장은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흑성회 임원들과 성정초 교장, 성정1동장과 직원 등이 함께 한 가운데 성정1동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실태 등을 공유했다. 성정초등학교도 어려운 아이들이 많으며 15% 안팎의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옥이 성정1동장은 흑성회에 감사를 전하며 “기부하신 장학금은 아이들이 바른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흑성회는 지난 18일에도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에 장학금 9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장학금은 청소년방과후 아카데미에 참여한 청소년 3명에게 각각 30만원씩 전달됐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