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4년만에 개최되는 ‘천안위례벚꽃축제’ 

8일과 9일 북면 은석초 일원,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북면위례벚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제훈)가 8일과 9일 은석초등학교 일원에서 ‘제8회 천안위례벚꽃축제’ 개최를 알렸다. 최근 4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벚꽃축제를 열지 못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한 ‘천안위례벚꽃축제’는 ‘벚꽃, 천안을 품다’라는 주제로 개·폐막식,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축제 첫날인 8일 오후 1시에는 대학 동아리 공연과 천안위례벚꽃 가요제 본선이 열린다. 오후 6시에 개막식이 개최되며 경품추첨과 가수 강유진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9일에는 청소년 댄스페스티벌과 가래떡뽑기 이벤트, 각종 오락행사가 진행되며 가수 구나윤의 공연을 끝으로 폐막할 계획이다.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과 벚꽃가요제는 위례벚꽃축제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amdok2)를 통해 참가신청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꽃 떡·다육 화분·부채 만들기 등 여러 체험마당과 전국 각지의 지역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농특산물판매장이 운영된다.

김제훈 축제추진위원장은 “4년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벚꽃과 함께 봄의 정취를 마음껏 만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