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해미, 아산시 홍보대사 위촉

박경귀 시장, 홍보대사 위촉패‧명함 전달

등록일 2023년04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가 뮤지컬 배우 박해미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경귀 시장은 6일 시청 상황실에서 배우 박해미에게 홍보대사 위촉패와 홍보대사 명함을 전달했다.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데뷔한 박해미는 뮤지컬 ‘맘마미아’, ‘아가씨와 건달들’, ‘캣츠’,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수의 대형 작품에서 활약하며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로 활약해왔다.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와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TV 매체에 데뷔한 이후로는 독보적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해왔으며, 현재는 뮤지컬단 해미뮤지컬컴퍼니를 운영하며 다수의 뮤지컬 작품을 기획·제작·연출하고 있다.  

박 시장은 위촉식에서 “아산시의 홍보대사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주신 박해미 님께 감사드린다”며 “‘아트밸리 아산’이라는 도시브랜드와 함께 문화예술도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아산시와, 박해미 배우의 동행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박해미 홍보대사는 “성대한 환영에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아산시는 이전부터 자주 찾았고,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라고 생각했다. 오늘 이 자리를 기점으로 아산시가 ‘아트밸리’로 성장하고 자리매김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박경귀 시장은 “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명성을 ‘아트밸리 아산’을 위해 아낌없이 활용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