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베리베리 빵빵데이’와 함께 나누는 이웃사랑

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과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에서 소외계층에 빵 전달 

등록일 2023년03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공장장 조세광)과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박창호)는 21일 ‘2023 베리베리 빵빵데이 천안’ 행사개최를 기념하며 빵을 기부했다.

나눔행사는 조세광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장, 박창호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장을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관내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등 41개소에 빵 3100개와 케이크 300개를 배부했다.

2007년도부터 시작된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의 빵 나눔행사는 천안 내 소외계층 아동 등에게 연간 5만여 개의 빵을 직접 만들어 나누는 제과협회 천안시지부 회원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17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이날 나눔에 참여한 조세광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장은 “2023 베리베리 빵빵데이 행사를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맛있는 빵으로 행복한 순간을 나누고자 참여했다”고 말했다.

박창호 지부장은 “나눔행사에 참여해 주신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에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제2산단에 위치한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은 2004년부터 연간 1000억원 규모의 빵과 케이크, 과자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제과매장,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 등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