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복지재단에 ‘기부한 업체들’

디와이엠솔루션, 경동엔지니어링, 미래화학

등록일 2023년03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디와이엠솔루션(대표 존카마뇨)은 21일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개최 예정인 ㈜디와이엠솔루션 임직원과 천안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의 ‘아동 체육대회’ 사업비와 학업 장려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존카마뇨 대표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경동엔지니어링(대표 강재홍)은 21일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시 소재 지역업체인 경동엔지니어링은 그동안 천안시와 많은 사업을 함께 추진해왔으며, 최근에는 병천면 관성리와 다가동 침수피해 예방을 위한 광기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일봉중앙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강재홍 경동엔지니어 대표는 “지역 업체로서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천안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래화학(주)(대표 원종록)가 22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원종록 대표는 “따뜻한 봄을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주변에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많아 후원하게 됐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늘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미래화학(주)는 맑고 깨끗한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1982년 설립된 이래로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상하수도관 등을 생산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