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체육회 ‘민선2기 출범식’ 가져

지역체육계 성장과 체육인들의 화합…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발전 기대 

등록일 2023년03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체육회(회장 한남교)는 15일 소노벨천안 그랜드볼룸에서 ‘민선 2기 출범식 및 신년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출범식은 지역 체육문화 육성과 체육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뜻을 모았다.

천안시립교향악단의 팝페라 공연으로 문을 연 행사는 최우수 종목단체를 포함한 6개 부문에 대한 유공자 시상, 출범사 및 축사, 퍼포먼스 영상관람, 떡 케이크절단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체육계 리더들의 화합과 결속을 도모하고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굳건히 다져나가길 기대한다”며, “천안시는 일상에서 체육과 문화를 누리고 향유할 수 있는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을 통해 건강한 삶과 행복을 더하는 품격있는 스포츠 도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 천안시체육회가 15일 소노벨천안 그랜드볼룸에서 ‘민선 2기 출범식 및 신년다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은 출범사에서 “민선1기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뿌리를 깊게 내려 알찬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체육인의 권익향상과 함께 생활·전문·학교 체육 삼박자가 어우러진 체육복지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천안시체육회가 창립60주년이 된 만큼 시민의 건강, 행복, 화합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