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코리아가 13일 천안 쪽방촌 독거노인 주거복지 지원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1992년에 설립된 애드워드 코리아는 2011년 천안 차암동 소재에 생산공장을 준공했으며, 진공펌프 및 가스처리장치를 제조하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에드워드 코리아 천안생산회사 김부길 사장은 “쪽방촌 독거노인의 주거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물가상승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 에드워드 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쪽방촌 독거노인의 주거환경개선과 안전망 구축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충남양계농협(조합장 임상덕)은 13일 천안시청을 방문해 지역 우수인재 발굴·육성 및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재)천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상돈)에 기부했다.
임상덕 조합장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지역사회와의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이사장은 “장학기금 후원에 감사드리며, 우리지역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응원할 수 있는 장학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대전충남양계농협은 조합원과 고객, 직원 행복지수 9%↑, 총사업량 9%↑, 순자본 9%↑, 직원과 하루에 9번 칭찬하기라는 뜻의 ‘9!9!9!9! 넘버원(No.1) 양계농협 해내자’라는 비전을 가지고 상호금융업, 축산관련서비스업, 달걀, 생명, 손해보험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