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관내 업체 4곳에서 천안시 복지재단에 후원금을 내놓았다. 취약계층을 위한 관심과 사랑이 행동으로 나타났다.
㈜비젼월드(대표 신성귀)는 3일 천안시청을 방문해 지역 우수인재 육성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재)천안사랑장학재단과 천안시복지재단에 각각 500만원씩 기탁했다.
신성귀 대표는 “지역의 여러 공동체와 함께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고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자두라이브카페&펜션(대표 변경아)도 이날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덕면에 소재한 자두라이브카페&펜션은 2022년 5월 개업해 매월 ‘결손가정돕기 작은음악회’를 개최하고 음악회를 통해 모은 후원금으로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변경아 대표는 “새학기를 맞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이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성거읍에 위치한 ㈜파인트리코리아(대표 최강준)는 10일 천안시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후원금 3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최강준 대표는 “취약계층 복지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겠다”고 전했다.
(사)천안흑성회(회장 김봉조)는 10일 천안시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1988년 4월에 설립된 천안흑성회는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가치 아래 약 90여 명의 회원이 지역 내 취약계층 주거복지 향상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봉조 천안흑성회장은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봄을 맞이해 취약계층에게 도움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