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NH농협 천안시지부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

지정접수금융기관으로, 지부장과 직원들이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기부실천 

등록일 2023년02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NH농협 천안시지부 김용문 지부장과 직원들이 15일 고향사랑e음 사이트와 농협창구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고향사랑 기부금 지정접수 금융기관인 NH농협 천안시지부의 소속직원 중 천안시 외 거주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제도의 안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원하며 기부실천에 앞장섰다.

천안시지부는 기부참여 외에도 천안시지부 외벽에 대형홍보현수막 제작, 고향사랑기부금 전담창구 설치 등 고향사랑기부 홍보에 힘쓰고 있다.

김용문 천안시지부장은 “직원들과 자발적으로 천안발전에 기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천안시 고향사랑 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NH농협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천안사랑에 힘을 보태주신 NH농협 천안시지부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고향사랑 기부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는 물론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천안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 이외의 전국 모든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이하로 기부하면 기부금액의 30% 한도 내 답례품을 받는 제도로 기부는 고향사랑e음(http://www.ilovegohyang.go.kr)과 전국 농협 영업점을 통해 할 수 있다.

천안시는 기부자에 대한 답례품으로 천안흥타령쌀, 호두과자, 배, 돼지고기 등 농수축산물, 공산품, 특산품을 비롯한 태학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과 천안국민여가캠핑장 이용권 등 13개 업체 48개 품목을 선정해 제공하고 있다.
 

편집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