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업체들의 ‘아름다운 미담들’

관내 다양한 업체들, 취약계층 위해 후원금·후원물품 전달

등록일 2023년02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창광실업(주)(대표 김다솜)은 1월30일 성거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창광실업은 지정폐기물 처리업체로 지난해 3월 천안시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유공시민 표창을 받기도 했다. 
 

씨앤피(CNP)도시개발 주식회사(대표 이성현)도 이날 (사)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회장 유홍준)에 양곡(10kg) 5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 50포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식사로 쓰여질 예정이다. 
 

31일에는 홍광천한우직판장 쌍용점(대표 전웅호)이 쌍용2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우양지 30kg(50근)을 기부했다.

홍광천한우직판장 천안점 지난 2021년부터 쌍용2동 취약계층을 위해 한우양지를 기부해 오고 있다.
 

㈜이엘테크(대표 이춘식)는 3일 청룡동 취약가구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엘테크는 2016년부터 청룡동에 매년 1000만원씩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같은 날 남양유업 천안공장에서 1사·1행복키움지원단 현판 제막행사를 열었다. 

남양유업은 현판 제막식 후 천안시와 목천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천안시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충남총괄본부(본부장 이광순)는 9일 복지취약가구를 위한 라면 100박스와 생수 50박스를 성거읍에 기탁했다. 

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는 ‘맑은 물, 깨끗한 공기, 푸른 강산을 후손에게 물려주자!’라는 회훈을 바탕으로 기후변화에 의한 생태계 및 환경보호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 물품은 성거읍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선정된 관내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배부할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