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상돈 천안시장 ‘1일부터 읍면동 방문’

풍세면을 시작으로 시민과의 만남 통해 소통행정 추진

등록일 2023년01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상돈 천안시장이 민선8기 계묘년 새해를 맞아 2월1일 풍세면을 시작으로 31개 읍면동을 방문해 시민과 열린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민생현안을 챙긴다. 

박 시장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주요사업현장, 기관 등을 방문해 다양한 계층과 세대 등 폭넓은 시민과의 대화에 중점을 두고 지역문제와 주민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또 주요 시정현안 공유로 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협력강화는 물론 민생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애로점과 개선방안을 모색한다.

시는 이번 읍면동 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된 건의사항 중 즉시 반영가능한 사안은 현장에서 조치하고, 그밖에는 면밀한 검토 후 좋은 의견을 시책으로 구체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이번 읍면동 방문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주민을 가까이서 만나는 소중한 시간으로, 더욱 진지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시정운영방향을 함께 나누겠다”며, “많은 시민여러분께서 적극 참여하셔서 시승격 60주년을 맞은 올해 천안시정 발전을 위한 고견을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