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천안 관내 많은 이들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손길을 내밀었다.
주식회사 플래노프(대표 김판중)는 1일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간편조리 밀키트 200개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플래노프의 음식에 대한 다섯가지 신념을 바탕으로 제작된 간편조리 밀키트로, 복지재단은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도솔신용협동조합(이사장 진효철)은 2일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성환읍(읍장 정원진)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복지 이장으로부터 추천받은 취약계층 71가구에 현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부성2동 노인회(회장 이봉우), 통장협의회(회장 박유화), 호수매운탕(대표 장은호), ㈜비제이글로벌(대표 방종혁), 찰스리(대표 이미정)는 지난 2일 부성2동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255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코로나19 여파로 생활이 어려워진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천안번영골프회(회장 최필규)는 4일 천안시청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을 위해 3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천안번영골프회는 최필규 회장을 비롯한 지역에 기반을 둔 경제인으로 구성된 모임이다.
천공전기(주)도 이날 천안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에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을 5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조덕승 천공전기 대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세종충남도회장으로 2022년 제25회 한국전기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또한 새천안로타리클럽(회장 장인희)과 뉴제주로타리클럽(회장 고건일)이 문성동 취약계층을 위해 귤 5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성일모터스&범모터스(대표 이종찬)는 4일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200포를 성환읍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백미는 마을별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한산업(대표 오세형)은 취약계층 생활안정지원금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한산업은 재활용 포장용기 전문업체로 성남면 신사리에 위치하고 있다.